250121 화학제품관리시스템 공지사항_24.9.30 전산장애로 인한 살생물제품 미제출 신청 건 증빙자료 제출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
-
작성일25-01-21 16:23
본문
지난 ’24.9.30. 전산장애로 인하여 살생물제품 승인 신청 불가했다는 민원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이에, 해당일(‘24.9.30)에 승인 신청이 불가하여 신청이 지연(’24.10.1.~‘24.10.2.)되었던 신청자는 기존 안내('24.3.15.) 되었던 첨부 양식을 작성하여 ’25년 1월 24일(金)까지 살생물제 대표메일(nicsbiocide@korea.kr)로 제출 요청드립니다.
제출된 자료는 시스템 접속 여부 및 임시저장·제출 시도 등 확인 절차를 통하여 시스템 오류 확인 후, 확인된 신청건에 한해 2월 14일(金)까지 개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시스템 오류가 확인된 신청건의 경우, 해당일(’24.9.30.) 제출 건과 동일하게 자료 검토 일정이 진행될 수 있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.
해당 안내는 ‘24년 10월 3일부터 제출된 살생물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-
- 이전글
- 250122_환경부 보도자료_공기청정기 필터 42개 제품 조사… 8개 제품에서 사용금지 물질 검출
- 25.01.22
-
- 다음글
- 250117_화학제품관리시스템 공지사항_[국제승인평가 완료물질] 국제평가완료 살생물물질(2027년 대상) 지정 사전 목록 알림
- 25.01.17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